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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tach로 명암처리한 Object
▼ 와이어 프레임 구조 (폴리곤 구조)



20100202 - KIA K7 : Front : WIP

기아 K7 본넷- 앞휀다부분 입니다.


사용된 폴리곤은 총 2298개 입니다. 아직 명암처리는 여전히 Detach로 처리되어있습니다.(나중에 폴리곤으로 명암처리)
지난번에 제작된 E클래스 쿠페가 무려 13만개에 육박하는 폴리곤때문에 게임 컨버전에 잦은 오류와 장애를 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오류를 범하지 않기 위해 K7은 E클래스 쿠페에 비해 상당히 적은 폴리곤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번 K7도 E클래스와 같이 폴리곤텍스처가 적용되며 C클래스처럼 실텍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애드온은 GTA-SA, GTA4, TestDriveUnlimited, Racer 그리고 MidtownMadness2로 컨버전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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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22 : E-class Coupe : 작업완료  (42) 2010.01.22
방구년 
wrote at 2010.02.02 22:40 신고
뿡뿡이가 뿌웅

대단함:)
똥광 
wrote at 2010.02.02 22:45 신고
우와ㄷㄷ....그저 말이안나오네용....꼭 출시되길 기대합니다
조강석 
wrote at 2010.02.02 22:50 신고
우와... 정말 멋있네요..
저는 지모델러를 한번도 건들여 본적이 없어서 이렇게 차를 작업하는것은 모르지만
아는분에게 예기를 듣자면 힘들고 고된 작업이라더군요..
그렇지만 고된작업도 나중에는 더 좋은 작품이 될수도 있잖아요?
그러니깐 Ken님도 힘내세요!!
SCH W830 
wrote at 2010.02.02 22:53 신고
와웅...보고 많이 배워야할텐데 말이죠...저는 보닛에 폴리곤을 너무작게한것같네요;;
저는이만 앞부분 전체적으로 수정 하러가겠습니다;;
소시윤아최고(소.윤.최) 
wrote at 2010.02.03 00:26 신고
기대됩니다^^~ 앞부분 잘하셧네요 ㅎㅎ. 드디어 k7도 나오는군요.
김연어 
wrote at 2010.02.03 01:36 신고
펄떡펄떡
 
wrote at 2010.02.03 04:01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2.03 09:23 신고
제네시스는 보쌈님께서 수정하시다가 군대에 가시게 되었는데 인수인계가 잘 되지 않아 중단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Zmodeler은 단순 게임 애드온 제작용 프로그램입니다. 학원에서 취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adfs 
wrote at 2010.02.03 08:14 신고
와우 대작 나오겠습니다
저도 지모델러꼭 배우고싶지만 어렵다도 들었는데 진짜 어려운겁니까?
완성이되는그날까지 수고하십시오^^
wrote at 2010.02.03 09:22 신고
격려 고맙습니다.
어렵다고 해야하나요?(노가다)
FoX Aeris 
wrote at 2010.02.03 10:10 신고
어떤 외국인분이 와서 빈말로 'K7은 계획에 있느냐' 라고 빈말을 했던게 현실이 되는군요ㅎ

정말 Ken님 모델링실력은 참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군요..(지모델러로 전혀 작업을 못하겠네요...배우고 싶은데ㅜ)

매번 대작이십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S웍 윌리 
wrote at 2010.02.03 10:27 신고
......................!!

놀라운 애드온이 또 하나 나오는군요-!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3D Modeler가 더 쉽고 정확하고 강의도 많다는데..
왜 많은 모델러분들께서 Zmodeler를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파이팅..!!
 
wrote at 2010.02.03 11:18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2.03 12:44 신고
컨버전을 하실 수 있는분이 안계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레이색이야 
wrote at 2010.02.03 12:08 신고
http://cafe.naver.com/chsgta으로 퍼갈께요.
wrote at 2010.02.03 12:36 신고
퍼가실때 제 블로그 링크도 반드시 곁들여야합니다.
(반드시 배너와 그림에 하이퍼링크 걸고 출처 : 켄의블로그 http://ken7394.tistory.com 라고 적어야합니다)
그레이색이야 
wrote at 2010.02.03 15:30 신고
배너는 어떻게 하는거죠?
배너 할 줄 모르는데...
하이퍼 링크 걸겠습니다.
나..?그네! 
wrote at 2010.02.03 14:03 신고
이번에도 대작이 나오는군요! 힘내세요!
wrote at 2010.02.03 15:34 신고
그레이색이야 님.

블로그 배너 HTML소스는 http://blogfile.paran.com/BLOG_937277/201002/1265178749_banner_code.txt 에서 받으실수 있고
블로그 배너 jpg 그림파일은 http://blogfile.paran.com/BLOG_937277/201002/1265178749_banner.jpg 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스를 삽입하시는 경우 네이버 글쓰기에서 HTML 체크하시고 추가하시고
배너 jpg 그림파일을 올리실 경우에는 올리시고 네이버 글쓰기에서 하이퍼링크 버튼 눌러서 http://ken7394.tistory.com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레이색이야 
wrote at 2010.02.03 16:23 신고
그냥 글 삭제 했습니다..
오류가 너무 많이 먹어서..
너무 번거롭네요
wrote at 2010.02.03 20:28 신고
nice job! ken, it is just a fantastic i've ever seen,

keep it up!

EPIC xP
wrote at 2010.02.03 20:53 신고
훠이 zzz
wrote at 2010.02.03 20:53 신고
is fake.

you failed :P
wrote at 2010.02.03 20:53 신고
메;롱
wrote at 2010.02.03 20:40 신고
꺄악 테드언에도 K7이!! 기대 할께요!! 켄님~~
wrote at 2010.02.05 08:31 신고
와우!
걸작중에 걸작이군요.
비록 제네시스는 작업중단을 내렸지만....
뭐,언젠가는 나오겟죠.
(괜히 지모델러 초보자니깐 고수한테 까불어 봣자 본전도 못찾을거... 잠잔코 기다리는게 나을지도..)
wrote at 2010.02.05 08:33 신고
그러면 배너만 붙이고 퍼가면 불펌이 아니란 말이네요....
wrote at 2010.02.05 09:25 신고
스크린샷에 한해서만 배너를 추가하고 그림과 배너를 제 블로그 주소( http://ken7394.tistory.com )로 하이퍼링크를 걸면 터치하지 않습니다.
(단, 애드온 게임파일은 불펌불가)
소시태연짱 
wrote at 2010.02.21 15:38 신고
멋지네요 good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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