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TX : Korea Train eXpress.

KTX 모델링 사진입니다.
아직 완성은 안되었고 심심풀이 삼아 만들었던것이 백업하지 않아 제거되었다가 우여곡절끝에 지인으로부터 백업 z3d 파일을 얻어
다시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대차, 팬터그래프, 칵핏의 부재.
작업을 하다가 윈도우를 재설치하게 되었으나 백업하지 않았는데 며칠전에 지인으로부터 백업파일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이미 동력객차 부분까지 완성되었어야 하는 프로젝트인데 지연되었으니 어서 작업해야할 듯 싶습니다.

이 모델링 자료는 게임 컨버전이 예정되어있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을 반드시 읽고 질문해주세요.

'3D Modding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207 : AIRBUS A380  (18) 2010.02.07
100207 : KTX 동력차 모델링  (16) 2010.02.07
S웍 윌리 
wrote at 2010.02.08 18:58 신고
심심풀이삼아 제작된 애드온이 .....@_@

근데욥
순전히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라이트가 뭔가가 어색하쿤요..!!(??)
wrote at 2010.02.09 12:08 신고
이 KTX의 경우 도면이 완전히 없는, 실사또한 완전히 없는 상태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실제와 다른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wrote at 2010.02.11 22:10 신고
이번에 새로 KTX 2가 나온다는데
그거좀 만들어주시면 해주셔서 부탁하려고했는데
벌써 1 만들고 계셨네여 ㅠㅠ
다음달부터 운행예정이랍니다.
wrote at 2010.02.14 19:53 신고
KTX2가 정식운행된다고 하여 KTX1이 운행을 중단하는것은 아닙니다.
KTX2는 10량으로 경부선에 약간 투입되고 호남선을 중심으로 투입된다고 합니다.
wrote at 2010.02.11 22:48 신고
Microsoft Train Simulator라는 게임으로 컨버전되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소망이니까 큰 신경은 쓰지 않으셔도 될듯...)
wrote at 2010.02.14 19:53 신고
유감스럽지만 트레인 시뮬레이터로 컨버전 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혹 컨버전 능력자분을 아시는지요..?
wrote at 2010.02.13 21:48 신고
제 생각으로는 소시stn님과 같이 Microsoft Train Simulator라는 게임으로 컨버젼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 제대로 된 KTX가 없거든요;;
다 TGV(떼제베)를 KTX 얼추 비슷하게 도색한 것;;
(그나마 저작권 문제로 배포금지 되어서 가지고 있지도 않음 ㅋㅋ)

그래도,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난생 처음 보는 게임에 입성하기도 그럴테니까요....
wrote at 2010.02.14 19:54 신고
그렇군요..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저는 트레인 시뮬레이터로 컨버전 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wrote at 2010.02.18 20:31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2.18 20:53 신고
그러면 일단 완성을 해야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 아직 작업재개는 계획에 없습니다..
일단 지맥스 모델링 프로그램 으로 열리도록 저장뒤 탇스처 파일은 tga에서 ace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으로 바꿔준뒤 모델러 파일은 .s파일 별도 저장하게 해주는 페치뒤 그걸로 저장하고 sd파일에다 크기등을 맞춰 주시면 됩니다
eng wag 파일까지 만들면 트레인 시뮬레이터 에서 실행 가능 될듯 합니다
wrote at 2010.02.25 09:26 신고
전 컨버전은 하지 않으며 게임으로 컨버전을 원하시면 직접 컨버전 능력자를 초빙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맥스 모델링 프로그램은 뭔가요? 처음들어보는 프로그램인데.
대중교통 기사아찌 
wrote at 2010.03.21 19:08 신고
일단 맥스 프로그램 같은건데 곤짜로 다운 가능하고 웬만한 기능이 간단히 된것 입니다...
wrote at 2010.02.27 18:05 신고
KTX가 mm2에 나오면 참 이상할것같네요 ㅋㅋ
kTx 
wrote at 2010.02.28 18:12 신고
저도 동감...;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 
wrote at 2010.03.05 20:11 신고
심심풀이로 이런것을 만드시는 KEN님..
정말 훌륭하십니다 ^^
아마 KEN님은 따라갈 자는 없을것 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  *79 
rss
count total 1,915,471, today 9, yesterday 22
카테고리
블로그 알림
잡동사니
3D Modding
게임 스크린샷
글 보관함
2012/07, 2011/04, 2011/03, 2010/09, 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