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 TDU버전 애드온입니다.

차량 제작(모델 제작) : ken7394 (ken, LEE KyoungTaek)
TDU 컨버전 : Tool831
패치 방법은 유저들께서 다들 아실듯 합니다. 전 TDU 패치방법을 모르는 관계로 패치방법은 생략하겠습니다.

제 자료는 어떠한 등급과 조건으로도 제한받지 않고 모든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 자료를 등급제한이 있는 카페에 업로드 하여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에 지장이 생긴다면 결코 용납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 다음카페로의 펌을 허락하지 않으며 레이서즈 클럽 등 어떠한 한국 사이트에도 업로드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제 허락없는 모델 수정은 불가합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

기존 메르세데스 벤츠 CLS55 AMG에 덮어씌우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낚시놀이 
wrote at 2010.02.21 16:42 신고
잘 받아갑니다~~~~~~
이노조 
wrote at 2010.02.21 18:16 신고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히 받아갑니다
제발~~ 
wrote at 2010.02.21 18:44 신고
TDU 이 차 덮어 씌우는 법좀요 ㅜㅜ 정말 하고싶은데
칼리마 
wrote at 2010.02.21 19:59 신고
고생많으셧습니다 ^^ 최고네요~~ 더욱기대됩니다 ~~~~ 수고하세요!^^
Cuz 
wrote at 2010.02.21 21:09 신고
노력하신 모습이 보입니다..ㅎㅎ 잘쓰겠습니다.
에버그린 
wrote at 2010.02.21 21:51 신고
정말 잘쓰고있어여! 감사합니다^^
wrote at 2010.02.21 22:31 신고
다운 받아갈께요 ㅎㅎ
TDU패치중 
wrote at 2010.02.22 00:00 신고
대단하시네요O.O;;;정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운받아서 쓰겠습니다^^
wrote at 2010.02.22 05:40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을 보니 더욱더 기대되는군요~ 감사하는마음으로 받아쓰겠습니다!
 
wrote at 2010.02.22 08:52
비밀댓글입니다
은하라제 
wrote at 2010.02.22 12:25 신고
잘받아갑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ㅎ_ㅎ
wrote at 2010.02.22 17:53 신고
고맙습니다. 받아가신 분들 모두 즐거운 게임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
임원일 
wrote at 2010.02.24 16:37 신고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
감사하구요 K7 !! 기대해보겠습니다 ~ ^^
안씨야 
wrote at 2010.02.24 20:31 신고
소중한자료 잘 받아갑니다 ^^
Happy 
wrote at 2010.03.01 16:12 신고
켄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자료 올려주길바레요^^~
Princess 
wrote at 2010.03.04 22:52 신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받아 갑니다.^^
SCH W830 
wrote at 2010.03.05 22:00 신고
우훙...이제서야 받아갈수있네요ㅇㅂㅇ감사합니다ㅎ
GTA4 
wrote at 2010.03.09 22:35 신고
이거 때문에 TDU 다시 깔아야할듯....ㄷㄷ
Flower man 
wrote at 2010.04.06 12:53 신고
감사합니다 잘쓰겠어요 군대얼른다녀와서 멋진자료 기대할께요~!
레이싱발컨 
wrote at 2010.04.14 23:23 신고
저도 포럼 막 뒤져봣는데 없네요;;ㅎㅎ 켄님 블로그에 있는 줄은;; 잘 쓰겠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  *79 
rss
count total 1,890,061, today 9, yesterday 27
카테고리
블로그 알림
잡동사니
3D Modding
게임 스크린샷
글 보관함
2012/07, 2011/04, 2011/03, 2010/09, 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