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10401 : K7 Exterior(외관) 완성 및 외관 작업 종료(스크린샷 추가)

위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K7의 Exterior(외관) 작업이 종료되었습니다.(인테리어 X)
오랜만에 Zmodeler을 하려다 보니 손에 익지도 않고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ㅎ;

그럼 K7 소식으로 들어가보면..
K7 역시 수일내로 MM2 베타버전이 나올 예정이며 게임테스트에 돌입하게 됩니다. (GTA-SA/4, TDU, WR2 컨버전 예정)
K7의 베타버전이 나왔습니다. 이는 게임테스트를 위한 버전이므로 공개되지 아니합니다.
역시 이 베타버전은 제네시스 세단과 마찬가지로 대중(전체)에 공개되지 아니하며 정식버전만이 전체공개 됩니다.

K7의 후미등은 적절한 쓰임새의 Texture가 제작 또는 마련이 되는대로 새로운 질감을 넣을 계획입니다. (현재상태 : 단색)
그리고 헤드라이트는 현행을 유지할 생각입니다.(사유 : 양호한 품질의 Texture 부재로 인하여 실제 질감의 Texture 사용 안함)

K7과 제네시스 모두 인테리어, 대쉬보드 제작 및 장착 작업이 남아있습니다. 정식버전에서는 High-Quality 3D 인테리어 모델
적용되며 또한 높은 품질의 2D 대쉬보드가 적용 및 지원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을 이용해주세요.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모두 답변해드립니다. (단, 자료 요청 자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D Modding >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401 : K7 외관작업 종료  (48) 2011.04.01
110330 : 제네시스 & K7 (스크린샷 추가)  (14) 2011.03.31
110330 : 제네시스, K7  (8) 2011.03.30
100906 : K7 제작 상황  (35) 2010.09.06
100310 : K7 뒷범퍼 제작  (29) 2010.03.10
100302 : K7 작업 상황 (사진추가)  (85) 2010.03.02
이전 댓글 더보기
_Sniper_ 
wrote at 2011.04.03 17:06 신고
근데 질문 많이 해서 죄송한데
지금 만드시고 있는 K7 앞 헤드라이트의
ㄷ자 모양의 LED는
어떻게 하실건가요??

(질문 많이 해서 죄송합니다;; 궁금한게 많아서요 ㅋ)
wrote at 2011.04.04 09:30 신고
묻지 않아도 알아서 다 합니다.

다른 댓글이 아니라 이런 댓글이 정말 피곤하게 만드는군요.
fan 
wrote at 2011.04.04 00:20 신고
K7도 GTA SA 베타 버전 하실건가요?
외부라도 베타버전 스크린샷 구경하고 싶군요.
wrote at 2011.04.04 09:28 신고
GTA버전은 제가 컨버전하는게 아니라서 아마 베타없이 바로 컨버전 될듯 싶습니다.
정해진건 없습니다.
fan 
wrote at 2011.04.04 16:27 신고
wired님이 컨버전 하시는거 아닌가요?
wrote at 2011.04.04 17:21 신고
컨버전 계획만 확정되었을 뿐 그 외에 어떠한것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pc0184 
wrote at 2011.04.04 19:56 신고
레전드 ken님 휴가나오셨군요..쉬엄쉬엄 쉬어가면서 하세요 금같은 휴가이신데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
제네시스시승 
wrote at 2011.04.05 19:09 신고
너무잘만드시는군요........ 그실력 군대가셔도 여전하시네요ㅎㅎ 더느신거 같습니다ㅎㅎ
글구 저번에 욕한거 죄송합니다 그땐흥분해서ㄷㄷ;
wrote at 2011.04.10 09:53 신고
아.. 다운받고싶다.ㅋㅋ
근데, 배포는 했나요??
wrote at 2011.04.20 20:13 신고
아직 완성되지 아니하였습니다.
(주)상하운수 
wrote at 2011.04.10 10:36 신고
wow~! 잘만드셧네요!!! 실력이 더 느신거같아요!!! 빨리 다운받고싶네요!! 켄님 화이팅!!
It’s very rare that you find the relevant information on the net but your article did provide me the relevant information. I am going to save your URL and will definitely visit the site again.
느하아아 
wrote at 2011.04.19 15:31 신고
ken님 요즘 산안드레스에 소나타yf20 이 눈에 띄이던데 그거 테드언으로 컨버전 불가능한가여?
가능하면 부탁드림니다 !
느하아아 
wrote at 2011.04.19 16:03 신고
아글고 그랜져tg 켄님의 블로그에서 받고 싶습니다 ..
올려주세요 부탁드릴께여ㅎ
wrote at 2011.04.20 20:14 신고
전 모델제작만 하지 컨버전은 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wrote at 2011.04.19 19:49 신고
ken님 죄송한데... 젠쿱과 신형에쿠스좀 시간나시면 좀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그리고... K7,제네시스 BH380 두개다 TDU버전도 나오나요??
wrote at 2011.04.20 20:14 신고
시간이 없으므로 불가합니다.
K7, 제네시스 모두 TDU버전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시승 
wrote at 2011.04.23 07:31 신고
젠쿱은나왔습니다..
다른외국사이트에 있어요
밥먹다우엑 
wrote at 2011.05.04 15:00 신고
미타접은지 오래... SA안에 넣어야겟서요 ㅎㅎ 나오면 맨날 타고다닐께요 ㅎ!~
ken멋쟁이 ㅋ 
wrote at 2011.05.05 19:47 신고
느하아아 님 말대로 그랜져tg 그거 tdu 으로컨버전 된거 좀올려주세요!!
시간없는거 잘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올려주십시요
부탁 ㅎ드려요
ken7394짱 
wrote at 2011.06.15 20:29 신고
켄님 죄송한말씀인데 예전에 K7안에 이병헌씨 넣어주신다고햇는데
진짜넣어주실껀가여?
헐 
wrote at 2011.08.09 12:57 신고
말이됩니까?.......무슨 초딩도 아니고
 
wrote at 2011.07.09 12:53
비밀댓글입니다
k7을 사랑하는사람..ㅎㅎ 
wrote at 2011.08.04 19:33 신고
zip 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전 rar 을 하니 팅기구 블루스크린이 뜨네요 ㅜㅜ 부탁합니다.~
해주실수 있으시나요?ㅜㅜ
lovele 
wrote at 2011.09.27 17:10 신고
음 그랜저 HG는요?
Ani 
wrote at 2013.07.28 16:08 신고
진짜 다시생각해주신 모델러분

피곤하시게 하네요 . . .
쩝,,,,, 
wrote at 2012.03.20 17:58 신고
1년도넘엇네염.......아번년도엔완성대기를 꼭바랍니다 ^^
힘네세요 파이팅!!!
wrote at 2012.05.19 15:44 신고
언제 제대 하시나요? 너무 기대되네요.저런 악플 잊으세요 켄님 화이팅
k7 매니아 
wrote at 2013.02.09 13:25 신고
정식버전 언제 나오나요?
wrote at 2014.03.31 19:51 신고
이미 날짜상으로는 제대하셨습니다.

이때까지 소식이 없다는건

켄님이 더욱 공을들여 세심히 제작하고 있으시다는겁니다.

언제나오냐는 등 재촉하지 말고

기다려 드리는게 상책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10330 : 제네시스, K7 (스크린샷 추가)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휴가를 좀 길게 나와서 조금 작업해봤습니다.
그동안 거의 잊혀진(?) 제네시스 세단완성에 한발짝 더 가까워졌습니다.

제네시스 세단 Exterior 작업은 앞으로 휠하우스(+바닥), 내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내부는 오래걸릴 예정..)
그리고 유저들께서 그토록 기다리시는 K7은 리어램프와 바닥 작업이 수일내로 완료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K7 역시 제네시스와 마찬가지로 인테리어 작업은 오래걸릴것 같네요.. (시간이 없음 : 이유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

제네시스 세단과 K7의 MidtownMadness2 애드온 베타버전이 수일내로 제작되어 게임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지칭하는 베타버전은 내부 없는 Extetior 완성버전을 말함)
베타버전은 대중(;전체)에 공개되지 아니할 것이며 정식버전만이 전체공개가 될 것입니다.
또한 TestDriveUnlimited, GTA-SA/4, WorldRacing2로의 컨버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Converter들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것은 댓글을 이용해주세요.(빨리 공개해달라 : 이런 요청은 정말 자제 부탁드립니다.)
*제네시스 라인 개선작업에 mkd526(문경득)님이 참여하셨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D Modding >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401 : K7 외관작업 종료  (48) 2011.04.01
110330 : 제네시스 & K7 (스크린샷 추가)  (14) 2011.03.31
110330 : 제네시스, K7  (8) 2011.03.30
100906 : K7 제작 상황  (35) 2010.09.06
100310 : K7 뒷범퍼 제작  (29) 2010.03.10
100302 : K7 작업 상황 (사진추가)  (85) 2010.03.02
CadilaC 
wrote at 2011.03.31 16:58 신고
안녕하세요~ ken 님.. 오랜만에뵙네요. 정말 수고하십니다~^^ 그것두 그렇구요, 언제 제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LiamYoo 
wrote at 2011.03.31 19:55 신고
휴가 나오셔서 쉬셔야 하는데..
언능 제대해서 나오십시오...^^
【Olivia】 
wrote at 2011.03.31 20:08 신고
어이쿠! 이게 누구십니까?!!
ken님 아니십니까!
이야. 오랜만입니다 ㅎ
군대 때문에 쉬시긴하셔도 그 모델링실력과 라인은 아무리봐도 못따라잡을거같네요..ㅠ;
빨리 제대하셔셔 푹 쉬시길바래요 ㅎㅎ
제네시스 
wrote at 2011.03.31 22:33 신고
오! 난 켄님 펜인데,
오랜만에 만나네요.
잘 작업하고 힘내세요.
군대생활도 힘내세요.
보이지않는 전역날짜
wrote at 2011.04.01 17:34 신고
댓글 작성자 켄님보다보쌈님팬ㅋ 의 정보

레이서즈클럽 회원정보 :
ID : iia5532
닉네임 : 김포시내버스
이름 : 임원
E-mail : evitn8908@naver.com
정보페이지 : http://www.racers.co.kr/club/view_member_info.php?no=244808

IP주소 : 59.17.142.13*

더 자세한 정보 빨리고 싶지 않으면 여기서 그만하는게 좋다고 생각되는데.
제네시스시승 
wrote at 2011.04.05 19:05 신고
켄님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욕한거 정말죄송합니다 너무기다렸는데 안된단말때문에 흥분해서ㅠㅠ 군대생활잘하세요 충성!!
그리고 제네시스 멋져요!!!
 
wrote at 2011.04.08 11:20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1.04.08 19:52 신고
이런 내용으로 비밀댓글 체크하지 마세요.
 
wrote at 2011.04.19 06:48
비밀댓글입니다
브왘 
wrote at 2011.04.27 13:37 신고
안녕하세요~
우와......처음보는데 대단하네요~~~

혹시 케이7 vg350이고 제네시스는 bh380모델인가요???

스케일이대단하네요!!

저도공군갈려고준비중입니다 ㅎㅎ 인제1차합격하고 내일은 신검받으러가고 모래는 면접 ㅎㅎ 그럼수고하십시오!
브리스 
wrote at 2011.07.12 14:00 신고
켄님 제네시스 잘만드셨습니다. 켄님차는 언제봐두 멋져요!!
켄님보다보쌈님팬ㅋ 이새키 
wrote at 2011.08.15 09:52 신고
이새키 나대더니 신상(조금 ㅋ) 털렷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님 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ote at 2012.08.27 12:42 신고
어떻게 좋은 방법이 문서가 있으며, 얼마나 쉬운는이 주제에 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유저분들의 보다 편리한 다운로드를 위해 제작된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 게임 애드온 통합 다운로드 페이지 입니다.
아래의 게임별 애드온 목록 중 다운받고자 하는 게임의 애드온을 다운받으십시오.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는 :
TestDriveUnlimited, GTA-Vicecity, GTA-SanAndreas, GTA4, Racer, WorldRacing2, CrashTime3, Revolt, Sims2, Sims3를
지원합니다.

=-=-=-=-=-=-=-=-=-=-=-=-=-=-=-=-=-=-=-=-=-=-=-=-=-=-=-=-=-=-=-=-=-=-=-=-=-=-=-=-=-=-=-=-=-=-=-=-=-=-=
[ TestDriveUnlimited :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
3D Model : ken7394 / Convert : Tool831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TestDriveUnlimited 스크린샷 보러가기
=-=-=-=-=-=-=-=-=-=-=-=-=-=-=-=-=-=-=-=-=-=-=-=-=-=-=-=-=-=-=-=-=-=-=-=-=-=-=-=-=-=-=-=-=-=-=-=-=-=-=
[ GTA-SA;SanAndreas : GTA-샌안드레아스 ]
3D Model : ken7394 / Convert : Wired88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GTA-SanAndreas 스크린샷 보러가기
=-=-=-=-=-=-=-=-=-=-=-=-=-=-=-=-=-=-=-=-=-=-=-=-=-=-=-=-=-=-=-=-=-=-=-=-=-=-=-=-=-=-=-=-=-=-=-=-=-=-=
[ WorldRacing2 : 월드레이싱2 ]
3D Model : ken7394 / Convert : TomWin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WorldRacing2 스크린샷 보러가기
=-=-=-=-=-=-=-=-=-=-=-=-=-=-=-=-=-=-=-=-=-=-=-=-=-=-=-=-=-=-=-=-=-=-=-=-=-=-=-=-=-=-=-=-=-=-=-=-=-=-=
[ 심즈2, 심즈3 애드온 다운로드 ]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Sims2/Sims3 스크린샷 보러가기
*심즈2/심즈3 애드온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freshprincecreations.com
=-=-=-=-=-=-=-=-=-=-=-=-=-=-=-=-=-=-=-=-=-=-=-=-=-=-=-=-=-=-=-=-=-=-=-=-=-=-=-=-=-=-=-=-=-=-=-=-=-=-=
GTA-ViceCity, GTA4, Racer, CrashTime3, Revolt버전은 준비되지 않았거나 또는 컨버전이 진행중입니다.
*GTA4 컨버전 진행상황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 무단수정, 임의로 재배포 금지.
- TDU 파일은 외국 TDU포럼들과 한국의 TDULOG 그리고 이 블로그에만 업로드될 수 있으며 타 사이트로의 업로드는 절대 불가.
- GTA 파일은 출처를 남긴다는 가정하에 타 사이트 업로드 가능합니다.(Author : ken7394 / ken7394.tistory.com )
- WorldRacing 파일 또한 GTA 파일 규칙과 같습니다.

ken7394의 3D Model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으며 허락없이 절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김시합니다. 
wrote at 2010.04.02 18:07 신고
대작이 나왔군요.....
산안에 패치하러 갑니다.......
오홋!! 
wrote at 2010.04.03 22:39 신고
산안에도 나왔군여 ㅎㅎ 잘받아갑니다!!
굳 
wrote at 2010.04.21 18:41 신고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wrote at 2010.04.24 21:20 신고
심즈는 무슨 게임 인가요? 한번 해보고싶은데...

사양은 또 어떻게 되는지요ㅎㅎ
wrote at 2010.07.03 16:16 신고
스스로 집을 지어서 사람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전 아직까지 심즈1 만 해봐서 심즈2, 심즈3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네요.... 할튼 집 지어서 사람 키우는 건 맞을 겁니다... 아마...
벤츠slr 
wrote at 2010.08.10 12:44 신고
mm2는 아직없는게 아쉽군요
wrote at 2010.08.28 21:33 신고
e클래스 쿠페 때문에 mm2에서 gta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k7 기대하겠습니다.
wrote at 2010.11.21 18:06 신고
샌안???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100327 :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 GTA4 게임 컨버전 시작.(Screenshot by Wired88)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3D모델의 GTA4 게임 컨버전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Wired88님께서 각종 더미설정하고 계시며 차체만 보이는 것은 차체 더미만 설정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GTA4 게임 컨버전이 완료되어 공개되면 GTA-Worldmods.de와 이 블로그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 취하겠습니다.

E클래스 쿠페에 관한 문의사항은 댓글을 이용해주세요.
E클래스 쿠페와 관련 없는 질문은 블로그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메모남기기'를 이용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은지원 
wrote at 2010.03.28 12:12 신고
GTA4 버젼으로 드뎌 나오네요..
기대 잔뜩 하고 갑니다~^^
아자!!
GTA4 
wrote at 2010.03.29 15:40 신고
윗님 진짜 은지원은 아니겟죠?ㄷㄷ
설마 ㅋ;; 
wrote at 2010.03.29 15:47 신고
설마 진짜 은지원이것서여? ㅎㅎ 은지원 팬 아님? ㅎㅎ
YRAS 
wrote at 2010.04.08 14:34 신고
월드모드에서 봤던 자료가 이 자료네요. ken 이란 닉네임이 참 낮익다 했는데
KYM 
wrote at 2010.10.09 19:00 신고
빨리 만들어서 올려주세요 님 화이팅!!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00316 : Mercedes Benz E-class Coupe : WorldRacing2 컨버전

E-class Coupe(C207) 모델의 WorldRacing2 게임 컨버전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이 블로그에서 새로운 애드온을 다운로드받아 게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컨버전 정보 :
2010 메르세데스 벤츠 E500 쿠페
버전 : 1.0
모델 제작 : ken7394 (Kyoung-Taek Lee, 대한민국)
문의 : leegyungtek@hotmail.com (E메일, MSN(Live)메신저)
WorldRacing2 컨버전 : TomWin
라이트 제작 : Stew2000
문의 : http://tx-pro.co.cc

WorldRacing2 디렉토리에 압축을 푸십시오.
압축 암호는 " http://tx-pro.co.cc "입니다.

!!모든 파일은 ken7394의 허락 없이 복사되거나 수정될 수 없습니다.
!!허락없이 이 컨버전에 대한 어떤 파일도 수정할 수 없으며 타 사이트에 업로드가 불가합니다.

Exclusive for TX[Pro] and ken's blo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나...그네!!!!! 
wrote at 2010.03.17 21:46 신고
오오! 월드레이싱2로도나왔네요!
wrote at 2010.03.19 19:39 신고
역시 켄님이십니다.

"월드레이싱2" 첫 컨버젼이신데 차후에 또 다른 컨버젼 계획이 있으신지요 ?
wrote at 2010.03.19 21:17 신고
컨버전은 TX[Pro]의 TomWin님께서 하신 것입니다.
제가 컨버전 하는것이 아닌 관계로 현재로서는 추가 컨버전 계획은 없습니다.
TomWin님과 의견 조율 후 더 많은 모델이 컨버전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wrote at 2010.03.29 07:49 신고
jkgkjgsdlksklmflkmlkgvnmkv nkgljkgjirn mk m djndkjien nkianm a asss sjjknsaaaaa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
ㅋ 
wrote at 2013.01.06 13:52 신고
파일은 어디있나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00316 : Mercedes Benz E-class Coupe : WorldRacing2 컨버전

E-class Coupe(C207) 모델의 WorldRacing2 게임 컨버전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이 블로그에서 새로운 애드온을 다운로드받아 게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컨버전 정보 :
2010 메르세데스 벤츠 E500 쿠페
버전 : 1.0
모델 제작 : ken7394 (Kyoung-Taek Lee, 대한민국)
문의 : leegyungtek@hotmail.com (E메일, MSN(Live)메신저)
WorldRacing2 컨버전 : TomWin
라이트 제작 : Stew2000
문의 : http://tx-pro.co.cc

WorldRacing2 디렉토리에 압축을 푸십시오.
압축 암호는 " http://tx-pro.co.cc "입니다.

!!모든 파일은 ken7394의 허락 없이 복사되거나 수정될 수 없습니다.
!!허락없이 이 컨버전에 대한 어떤 파일도 수정할 수 없으며 타 사이트에 업로드가 불가합니다.

Exclusive for TX[Pro] and ken's blog

↓ 다운로드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GTA4 
wrote at 2010.03.23 16:39 신고
컨버전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하시는......허리는 괜찮으신지?
^^ 
wrote at 2010.04.06 20:14 신고
감사합니다 만드신다고 수고하셨어요~
원할머니비쌈 
wrote at 2011.08.05 13:30 신고
GTA만 가능한건가요?? 야생마님 블로그에 보니까 켄님 이야기가 나와있던데...
모원은 안되는건가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00310 : K7 뒷범퍼 제작

K7의 뒷범퍼가 완성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사용된 폴리곤은 차체+(휠*4)=60364개 입니다. 차체만 약 2만 7천여개로 추정됩니다.
이는 전작인 E클래스 쿠페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수치입니다. 하지만 다른분들의 그것보다는 많은듯 합니다..

이제 남은 작업은 리어램프와 기타 엠블렘들 그리고 인테리어입니다.
남은 작업들이 굉장히 간단한것 처럼 보일 수 있는데 이제 가장 어려운 작업들만 남은 셈입니다.
리어램프는 단순하게 생긴것처럼 보이나 상당한 노가다성을 필요로 하는 형태이고 인테리어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도면으로 작업하는게 아니다 보니 예기치 못한 변수로 인해 지연이 발생합니다. 이 점 너그러히 양해 바랍니다.
K7에 관한 문의사항은 이 포스트에 댓글을, K7과 관련없는 질문은 블로그 상단의 '메모남기기'를 이용해주세요.

*와이퍼 협찬 : mkd526(보쌈, 문경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D Modding >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330 : 제네시스, K7  (8) 2011.03.30
100906 : K7 제작 상황  (35) 2010.09.06
100310 : K7 뒷범퍼 제작  (29) 2010.03.10
100302 : K7 작업 상황 (사진추가)  (85) 2010.03.02
100210 : K7 : Roof : WIP  (68) 2010.02.10
100205 : K7 : Headlight, Grill : WIP  (37) 2010.02.05
tagged with  gta, k7, ken7394, Racer, TDU, zmodeler
이전 댓글 더보기
SCH W830 
wrote at 2010.03.10 21:14 신고
하앍~수고하셨어요~
역시 실제같다능^__^
인테리어 힘드실텐데
쉬엄쉬엄 허리조심하세요~
wrote at 2010.03.11 15:37 신고
리어램프랑 인테리어만 제작하시면 끝이군여 ㅎㅎ
역시 실차 같네여 ㅎㅎ 정말 e클래스보다 폴리곤수가 없는거 맞나여? ㅎㅎ 카루님처럼 더 많아보여여ㅎㅎ
또 무리하시면 켄님의 소중한 건강이 나뻐져여 ㅜㅜ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씩 하세염^^
GTA4 
wrote at 2010.03.11 18:12 신고
아프신데도 열심히 작업하시는 ken님께 감사하다는 말밖에.....언제나 화이팅입니다!!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k7 
wrote at 2010.03.11 18:16 신고
꼭 다 됬으면 하내요.
테스트 드라이브를 워낙 하는거라 k7부탁드립니다.
Favicon of http://mnlk013@naver,com BlogIcon TDU 
wrote at 2010.03.12 19:31 신고
와우 아주 기대됩니다 와우 진자 멋지고 잘만드십니다 그럼 수고 해주새요 ㅋ,ㅋ 화이팅? 화이팅 ㅋ.ㅋ
wrote at 2010.03.13 00:14 신고
DOWNLOAD THE CAR
GTA Sandrass 
wrote at 2010.03.13 10:39 신고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K7 한번 몰고싶었었는데 그리고
산안드레스에서는 기아차가 프라이드밖에 없어서 산안 기아 새차를 몰 기회가 오네요
wrote at 2010.03.13 13:22 신고
저건 지모가 아니라 맥스로 만든거 같군요~!ㅋ
Wired 
wrote at 2010.03.14 04:44 신고
Great work,love the model.

@GTA-SA Wait until the model is done,then worry about the Gta versions. :)
제네시스 
wrote at 2010.03.16 12:45 신고
와우 멋있네요..
마지막 작업까지 힘내세요.. 파이팅!
wrote at 2010.03.16 20:35 신고
많은분들의 관심과 격려 고맙습니다. :)
wrote at 2010.03.17 19:52 신고
지금대략몇퍼센트까지작업하셨어요??
그게좀궁금해서ㅠㅠ
작업에방해되시면말않해주셔도돼요;;
wrote at 2010.03.17 21:19 신고
공정률은 제가 감히 어림잡아 말씀드릴수가 없습니다.
공정률을 어림잡아 수치상으로 표현하는것은 부담스럽습니다.
SNIPEN BOY 
wrote at 2010.03.18 19:02 신고
켄님 이 에드온 월드 레이싱 2에도 적용 되나요???
답글좀......
wrote at 2010.03.18 21:02 신고
K7의 WorldRacing2 컨버전은 아무것도 정해진것이 없습니다. 추후 의견 조율을 해 볼 생각입니다.
wrote at 2010.03.22 03:20 신고
고생많이 하셨네요.. 저는 이떄 술먹고있었어염(...)
wrote at 2010.04.01 23:55 신고
ㅎㅎㅎ..

흠.. 완성이 힘들것같은..
감사합니다. 
wrote at 2010.03.23 20:09 신고
아이피 차단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건전하게 하도록 하겟습니다.
아차 그리고 쉬엄쉬엄 하세요 넘 빨리 만드시는거 같아서 걱정이 됍니다~^^
wrote at 2010.04.01 23:55 신고
걱정해주시는 마음 고맙습니다. :)
asdf 
wrote at 2010.03.24 18:27 신고
역시 ken님이십니다^^
저도 지모델러 배우고싶지만 어려워서 패스했습니다
wrote at 2010.04.01 23:55 신고
어려워도 계속 하시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니 열심히 해보세요.. ㅎㅎ
 
wrote at 2010.03.28 01:37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4.01 23:54 신고
수고하세요. ~
wrote at 2010.04.03 17:58 신고
역시 K7은 멋지군요!
└춘천운수┘ 
wrote at 2010.04.07 21:15 신고
ㅎㅎㅎ 테드로도 컨버전된다니 예~! 켄님의 열정적인 모델링에 환호를 보냅니다 ㅋㅋ
K7은 완성하지 못할것같네요 ㅇㅂㅇ 
wrote at 2010.04.10 21:49 신고
이번에 군대가신다던데 아무래도 다 완성하지 못하신듯 하군요 ㅇㅂㅇ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00305 : E클래스 쿠페 GTA-SA 게임 스크린샷. (Screenshot by Wired88)

E클래스 쿠페 모델의 컨버전이 한창 진행중인 가운데 Wired88님께서 GTA-SA 게임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올리셨습니다.
아직 고칠것이 많이 남았다고 하니 양해 바랍니다. GTA4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클래스 쿠페의 GTA 애드온/컨버전에 관한 문의사항은 댓글을 이용해 주세요.
또 E클래스 쿠페의 GTA컨버전과 관련 없는 질문은 블로그 상단 메뉴에 있는 '메모남기기'를 이용해주세요.

*2010/03/08 : 12장의 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Zonda R 
wrote at 2010.03.05 13:07 신고
디테일 진짜 좋네요.
특히 저 회색ㄷㄷㄷ
데미지 효과도 들어가나요?(범퍼 찌그러짐, 유리창 깨짐등등)
wrote at 2010.03.05 13:16 신고
데미지 효과는 작업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wrote at 2010.03.05 14:50 신고
디테일이 아주 죽여주네여 ㄷㄷ;;
수고하셨서열 ㅎㅎ
K7도 기대합니다^^(밥도 잘 챙겨드세요 ㅎㅎ)
칸 
wrote at 2010.03.05 16:35 신고
멋지다 ㅠ_ㅠ

미완성버전이라도 먼저공개햇으면하는마음뿐..
MEMENTO 
wrote at 2010.03.05 18:41 신고
정말멋지내욤 ㅎㅎ

지금 E클래서 쿠페 정말기대하고잇습니다 빨리출고됫음좋겟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셧습니다..ㅎㅎ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 
wrote at 2010.03.05 20:09 신고
번호판이 없네요 끙;
wrote at 2010.03.05 20:11 신고
글 내용에 아직 고칠것이 많으니 양해 바란다고 분명히 적혀있습니다.
글 내용을 안읽으시는것 같네요.
k7 
wrote at 2010.03.05 22:49 신고
항상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세요^^
nos 
wrote at 2010.03.06 14:35 신고
GTA 유저로써 상당히 기대를 많이 하고있는 작품입니다.

사이즈는 얼마정도로 조정될지 궁금하네요,

가끔가다 사이즈가 일반 다른차보다 작거나 크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아무튼 만드신다고 수고하셨어요ㅎㅎ
kiru 
wrote at 2010.03.06 22:55 신고
켄님 정말 멋져요!!

항상 기다리는 유저로써

언제나 응원합니다 !
wrote at 2010.03.07 02:12 신고
흠 많은 발전에 있었군요 !
제가 없는 사이에 : )
k7 
wrote at 2010.03.08 20:24 신고
번호판이...짝짝인데욤...
wrote at 2010.03.08 20:27 신고
GTA 게임 컨버전에 저는 어떠한것도 관여하지 않으며 모든것은 Wired88님께서 하십니다.
도움을 못드려서 유감스럽습니다.
ksungj7 
wrote at 2010.03.08 20:28 신고
이거 게임에 나오려고 준비 거의 다 된건가요, 아님 2~3달은 더 기다려야 하나요..... 제가 사정때문에 컴퓨터를 못하게 될것 같아서...
wrote at 2010.03.08 20:28 신고
GTA-SA버전은 수일내에 공개될것으로 예상됩니다.
ksungj7 
wrote at 2010.03.10 19:50 신고
켄님e클래스 쿠페 컨버젼 됬는데요....
gtaworldmods에
Sonata™ 
wrote at 2010.03.12 17:00 신고
저차말고 4인용 차에 패치하면 4명 타지나요?
제네시스 
wrote at 2010.03.13 08:12 신고
ken님 차량 내부는 어떻게 찍으셨나요?? 제가 해볼려고 해도 않되네요.. ㅠ.ㅠ
wrote at 2010.03.13 09:39 신고
이 포스트와 관련 없는 질문은 블로그 상단에 있는 '메모남기기'를 이용해주세요.
qbddl123 
wrote at 2010.03.19 22:37 신고
켄님벤츠신형e클레스4도어세단은계획에없으신가요??제가워낙세단을좋아하는편이라
켄님이만드신건대부분세단이잖아요그래서켄님블로그와서제네시스도무척기대했었는데
제네시스세단과그랜져TG는접때불법유포로인해완전만드시는거종료하신건가요?
상당히제네시스세단을기대했었는데아쉽습니다혹시귀찮고시간없으시더라도
저같은사람들은지모델러만들실력이안돼서켄님의실력을부러워하고있고요감히엄두도
못내고있어요그저부러울따름이고요앞으로도많은세단기대하겠습니다
이런말씀드려서죄송하지만제네시스세단과그랜져TG다시작업하셨으면합니다ㅠㅠ
그리고k7무척기대하고있어요^^허리아프신거참아가시며작업하시는거천천히쉬어가며하세요!!
켄님의저작권을무시하고배포한사람은그야말로개!새!끼입니다제네시스를미타에서운전하는
그날이언젠가오겠죠????내심기대하겠습니다
wrote at 2010.03.19 23:51 신고
E클래스 세단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사유 : 쿠페와 디자인만 유사 라인 완전 다름)
제네시스 세단은 보쌈(문경득,mkd256)님께서 이어 만들고 계시다가 군대가셔서 중단된 상태입니다.
또한 그랜저 TG는 작업 중단 및 종료되었으며 재개하지 아니합니다.
무단수정한 사람은 분명 잘못을 했음에 틀림없지만 그렇다고 욕설을 사용하시는 qbddl123님의 행동도
옳다고 볼 수 없습니다. 답글을 확인하시는대로 욕설이 사용된 부분을 삭제/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도 욕설 사용시 제제토록 하겠습니다.
제 모델들의 MM2 컨버전 계획은 모두 전격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일 컨버전이 되어 스크린샷이 유포된다 한들 이는 모델제작 완료 후 게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알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테스트용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실로 미타 컨버전 계획이 전격 취소됨에 따라 유저들께서 그토록 원하시는 대쉬보드는 제작되지 않습니다.
(MM2에서 테스트를 하는 이유는 가장 간단한 컨버전 및 애드온이 편리하다는 점 때문입니다.)

*이 포스트는 E클래스 쿠페 GTA애드온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블로그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메모남기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포스트 내용과 상관 없는 질문은 답변해드리 않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추가되었습니다. - 100303
추가된 사진 중 1번째 사진은 휠 크기가 수정되었습니다.

20100302 : K7 작업 상황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상태가 좀 나아지는것 같아서 작업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7 작업이 재개되어 현재 트렁크 부분의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남은 것들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남은 것 : 엠블렘, 번호판, 샤크안테나, 뒷범퍼, 리어램프, 휠하우스(바닥), 인테리어 ]

모델은 VG350, 파노라마 선루프가 적용된 버전으로만 제작됩니다.
불투명 상태인 파노라마 선루프는 추후 E클래스 쿠페와 같이 투명하게 처리할 계획입니다.

이 애드온은 GTA-SA, GTA4, TestDriveUnlimited, Racer로 컨버전될 예정입니다.
MM2 컨버전은 취소되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D Modding >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906 : K7 제작 상황  (35) 2010.09.06
100310 : K7 뒷범퍼 제작  (29) 2010.03.10
100302 : K7 작업 상황 (사진추가)  (85) 2010.03.02
100210 : K7 : Roof : WIP  (68) 2010.02.10
100205 : K7 : Headlight, Grill : WIP  (37) 2010.02.05
100203 : K7 : Front : WIP  (29) 2010.02.03
tagged with  k7, ken7394, zmodeler
이전 댓글 더보기
LinKin PARK 린킨파크 
wrote at 2010.03.04 19:56 신고
하나의 무단수정으로 한사람이 피해간다.
뭐 MM2에 대한 신뢰성을 잃어버리셨으니..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ㅠ
하지만 그사람을 증오할게 아니라 그 사람이 사과를 했는데 그 잘못을 또 꼬집고 비난하는사람도 증오해야겠죠??
홧팅!!
wrote at 2010.03.04 20:23 신고
비난받아 마땅한 행위입니다.
samsung 
wrote at 2010.03.04 21:33 신고
아 켄님 제가 e클레스 쿠페하구 k7을 켄님께서 만드신다구 해서 친구와 저는 기대했는데 ㅠㅠ 미타에서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 테스트드라이브등 그것들은 부모님이 안사주시구 포인트도 안충전해주셔서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꼭좀
wrote at 2010.03.05 13:17 신고
불가합니다.
자주 들르는사람 
wrote at 2010.03.05 03:10 신고
ㄴ samsung님 위에 ken님이 쓰신글 먼저 읽고 다시 글을 쓰시죠. 미타차량은 더이상 안만드시고, 인연을 끊으시겠다고 하셨는데...
hs0851114 
wrote at 2010.03.05 19:43 신고
K7이 MM2로 나오기를 바랬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ken7394님 힘내세요.!!
Gyeonggi뽀대남 
wrote at 2010.03.05 20:20 신고
한사람때문에 여러사람이 피해보는 이런일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힘내시고 건강 챙겨가시면서 쉬엄쉬엄 하세요^^

사람한텐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습니다 ㅎ

이렇게 좋은 자료,활동을 해주시는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3Sin 
wrote at 2010.03.06 13:54 신고
역시 캔님 이십니다!!

저는 고디텔은 만들기가 귀찮아서 스킨차만 만들고 있다죠,ㅋ

어쨌든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wrote at 2010.03.06 22:45 신고
"만들기가 귀찮아서 스킨차만 만들고 있다."
문제가 있는것 같은 문장으로 생각되고 '캔'이 아니라 '켄'입니다.
산안드레아스 
wrote at 2010.03.06 15:17 신고
이거 gta산안드레스에서도 한국번호판으로 하시나요??
wrote at 2010.03.06 22:46 신고
GTA버전은 미국번호판이 장착될 예정입니다.
멍미 
wrote at 2010.03.06 15:27 신고
TDU에서 우리나라 차를 만나볼수 있다는게 설래네요 ㅋ 힘내서 만드세요
Eternal 
wrote at 2010.03.06 15:34 신고
오랜만에 블로그 들려봅니다 ㅎㅎ

게시글을 보니 편찮으신것 같은데..

아직 완치된것이 아니니까 쉬엄쉬엄 작업하세요~^^

아참! 그리고 벤츠 쿠페 테드에서 사용 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박팀장 
wrote at 2010.03.06 15:52 신고
이야~정말 멋진데요!
아참 그리고 디자인 파일 사진들 k7 1:18 모형 제작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GTA-SA 버젼도 기대하고 있을께요~ㅋㅎ
wrote at 2010.03.06 16:36 신고
아....
미타로 안나온다니 ㄱ-
wrote at 2010.03.07 18:05 신고
기대 많이 했는데 MM2로 안나오니 아쉽네요 ㄱ-
일광 
wrote at 2010.03.06 16:49 신고
역시 멋집니다.

저는 차량패치법을 모른다는사실!!!!

빠른퀘유를 비며 수월한작업이 되시길 바랍니다.

b.g.c일광
2PM 
wrote at 2010.03.06 22:52 신고
차량은 언제나 보아도 멋지네요 ㅎㅎ
미타2로 오시진 않지만 저는 다른게임에서 많은기대하겠습니다 ㅎㅎ
GTA4 
wrote at 2010.03.08 17:24 신고
역시 ken님은 항상 대작을 만드시는듯....

이거 디테일 너무 높아서 프레임 끊길까봐 두려움ㅠㅠ

이거 때문에 gta4랑 산안 다시 깔아야할듯 ㅋㅋ
청운 스페츠 
wrote at 2010.03.08 19:07 신고
K7이 GTA4 용으로 나오면 핸들링 수정이 필요없길 바라네요 ㅎㅎ..

K7이 나오는 그날까지 ken님 화이팅^^
wrote at 2010.03.08 20:04 신고
GTA 게임 컨버전에 저는 어떠한것도 관여하지 않으며 모든것은 Wired88님께서 하십니다.
ksungj7 
wrote at 2010.03.08 20:32 신고
요즘도 k7만들고 있으신가요?? ken님 이 요즘 k7작업상황을 안올리시길래...
wrote at 2010.03.09 10:21 신고
http://ken7394.tistory.com/106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TA SA깐 1인자 
wrote at 2010.03.09 07:11 신고
GTA산안드레스 깔았으니 다운받을수 있겟군 완성되면 미타2삭제하고
완성돼는대로 레이서즈에 알려주세요
wrote at 2010.03.09 10:21 신고
레이서즈에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만 자료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랜져! 
wrote at 2010.03.10 18:33 신고
그럼 뭐 k7기달려야 겟네여 ㅋㅋ
 
wrote at 2010.03.12 16:48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3.12 17:17 신고
댓글내용 : 인연을끈어 미타2가 너한테 쥐지었냐 ㄳㄲ ㅎㄱㄴ

댓글 이렇게 다시면 좋으세요? 화가 좀 풀리십니까? 이 좋지 않은 상황을 더 악화시키시고 계십니다.

-댓글 작성자 정보-
IP주소 : 59.14.217.65
레이서즈 클럽 ID : boohyun10
레이서즈 클럽 닉네임 : 제시카최고
이름 : 김보현
E-mail : boohyun10@naver.com
김태우 
wrote at 2010.07.21 23:19 신고
와 정말기대하겠습니다 ^^ gta4에서 켄님의 차를 타겠군용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20100227 : 무단수정 적발

무단수정이 또 발생하였으며 이를 적발하였습니다.
레이서즈 클럽의 I30/M.T님이 휠 텍스처를 무단으로 교체하여 수정하셨습니다.
글 내용에 제 차가 아니라고 하시며 수정하셨는데 사진속의 S500은 제가 제작한 MM2용 애드온이 맞습니다.
그리고 I30/M.T님의 논리대로라면 제 애드온이 아닌 '다른 사람이 제작한 애드온들은 허락없이 수정해도 된다'라고 해석됩니다.
무단수정이면 글과 파일을 삭제하면 전부 다 해결될것이라는 어리석은 생각은 하지 마십시오.

지난 뉴그랜저XG MM2버전 대쉬보드 무단수정 사건 이후로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이번에 이런일이 발생하여 상당히 당황스럽습니다.
이 일로 인하여 제작된/제작중인 뉴E클래스 쿠페와 기아 K7의 MM2버전 공개 결정을 번복하여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유저들께서 저작권을 개?무시 하고 제작자를 절망에 빠뜨리는 행위로 인해 발생된 일입니다.
저는 분명히 지난번에 경고를 하였으나 똑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되었기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니 저를 탓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Canon A80 FW 
wrote at 2010.02.27 11:32 신고
다른 게임의 에드온 이라도 열심히 작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이건 
wrote at 2010.02.27 11:52 신고
레이서즈 클럽에 올라가있던 사진 ㄷㄷ;;
신석민 
wrote at 2010.02.27 12:35 신고
참사..
그냥님 
wrote at 2010.02.27 12:39 신고
아ㅠㅠㅠ 또 무단수정인가요.......
똥광 
wrote at 2010.02.27 12:41 신고
...얼마나 상심이 크시겟나요...

일단 마음을 가다듬고 당혹스러운 마음 쓸어내리실수 잇으면 쓸어내리세요...

정말;; 켄님께서 애써 제작하시는차량....

맨날 무개념 몇人때문에 상심이 크시겟네요....
일광 
wrote at 2010.02.27 12:47 신고
켄님.......

얼마나 속상하시겟습니까....

이래서 법을 무시하고 차량제작자 저작권자의 말을무시하는 사람들은 처벌이필요하지만 .....

켄님차량 무단수정하는사람들 박멸!!!! 착한사람천지!! 가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2PM 
wrote at 2010.02.27 12:50 신고
저희도 많이 아까운데 ken님은 더 얼마나 속상하고 마음이 아프겠습니까?
켄님의 차량과 모든제작자의 차량을 무단수정을 막아야할겁니다
ken님 정말 송구스럽네요
wrote at 2010.02.27 14:03 신고
후.. 한동안 잠잠하다 싶었더니 또 이런일이 터지네요.. 안타깝습니다..
모든분들께.. 
wrote at 2010.02.27 14:43 신고
일단 모든분들께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정신나간 신념때문에 많은분들이 피해를받는군요... 저로서도 상당한죄책감을 느끼고있습니다.
또한 ken님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를합니다. 하루하루 ken님의 차량을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을줄로 압니다.
그러나 그런분들께 제가 피해를입혓다는것이 더욱 죄책감이 큽니다. 그리고 정말 제가 왜 그런짓을했는지 계속해서 생각하게됩니다. 저도 ken님의 아름다운차량을 기다리는 한사람으로써 ken님이 만드신 멋진차량과 자신이좋아하는 MM2게임을 하는것이 상당한 행복으로 느꼈으며 많은사람들도 그랬을것입니다. 그런분들께도 죄송하단말씀을 드리구요 저의 무식한신념때문에 상심이크신 KEN님께도 죄송하단 말씀을드립니다. 한번만 더 기회를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만약 제가 또 그런행동을한다면 돌을던저주십시오,침을뱉어주십시오... 잘못을 저질렀을때 3번기회를 주지않습니까.. 한번만더 기회를주십시오... 많은 레클회원분들 그리고 멋진차를 만들어주시는 KEN님..죄송합니다.. 한번만 더 기회를주십시오..
wrote at 2010.02.27 22:00 신고
외국 사이트 다운로드시 저작권자를 확인하지 않은것은 유저분의 부주의이며 제 애드온이 아니고 외국인이 만든 애드온이었어도 수정 허락 없이는 수정하셔서는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결정은 번복되지 않을것입니다.

그리고 레이서즈클럽에 사과문에 댓글 다신분들 보니까 웬 상관없는 분들이 "사과했으니 된거예요" 이런 어처구니 없는 발언을 하시는데, 피해자는 나고 당신들은 사과 받아줄 자격이 못되는 것입니다.
Vincent 
wrote at 2010.02.27 14:50 신고
윗분.... 레클 회원으로써 한번더 기회달라는게 몇번짼지 모르겠군요.

제가 켄님이어도 님 쉽게 믿지 못할것입니다.
wrote at 2010.02.27 18:01 신고
역시 레이서즈에서 봤던거네 ㅋㅋ
ken님 속상하시겠네요 ㅠㅠ
그래도.. 
wrote at 2010.02.27 22:13 신고
그래도 한번만더 기회를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저도 이번 무단수정으로 인하여서 상당히 반성하고있으며.
이번사건으로 무단수정이 많이 줄어들것같습니다. KEN님 한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wrote at 2010.02.27 22:16 신고
레이서즈 클럽 스트릿란 사람들의 비열한 행동 때문이라도 결코 번복하지 않을것입니다.
sonata 
wrote at 2010.02.27 22:18 신고
아..속상하시겠어요...
nos 
wrote at 2010.02.28 02:24 신고
지난번 레이서즈에서 이런일이 발생한거를 알면서도, 결과를 이미 한번 봤으면서도 이런 짓을 한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되는데요. 물론 사과를 한다고는 하지만, 이런일이 두번 다시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는거 같고..아무튼, 몇몇 소수의 사람으로 인해서 미타 애드온만 목빠지게 기다리던 사람들만 좌절하겠네요. 레이서즈 클럽에서는 또 이거 가지고 싸우겠죠.
MEMENTO 
wrote at 2010.02.28 09:48 신고
아이고 저번에 EF소나타 데쉬보드도 무단수정하셔가지고 켄님께서 마음고생많으셧는데
또이런일이 발생하니 많이 안타깝네요 켄님 힘내십쇼 그리고 무단수정하신분은
강력한 처벌을 받으면 좋겟네욤 켄님 침착하시고 힘내세요~!!
wrote at 2010.02.28 10:41 신고
뉴 그랜져 XG 대쉬보드 무단수정입니다. 현재 켄님은 EF소나타를 제작하시지 않으셨습니다.
MEMENTO 
wrote at 2010.02.28 09:49 신고
아이고 저번에 뉴크랜져XG 데쉬보드도 무단수정하셔가지고 켄님께서 마음고생많으셧는데
또이런일이 발생하니 많이 안타깝네요 켄님 힘내십쇼 그리고 무단수정하신분은
강력한 처벌을 받으면 좋겟네욤 켄님 침착하시고 힘내세요~!!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 
wrote at 2010.02.28 10:01 신고
안타깝네요..
wrote at 2010.02.28 10:42 신고
에휴.. 결국 한분으로 인해 산안으로만 즐겨야되겠네요.
이때까지 MM2 애드온을 제작하신 ken 7394님 감사합니다.
 
wrote at 2010.02.28 16:07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0.03.03 00:39 신고
꼬시다 이것들아....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20100226 : 작업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ken7394입니다.

최근 작업중인 K7이 거의 2주가 넘게 새로운 작업 스크린샷이 올라오지 않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설 직전에 했던 단기 알바로 하여금 그동안 앓아오던 경미한 허리 통증이 악화되어 현재는 오래 앉아있을수가 없습니다.
요새 물리치료를 통한 치료 및 회복중에 있지만 제작 작업을 한번 시작하면 계획해 놓은 파트를 끝내기 전까지 손을 뗄 수 없는지라
쉽게 손을 대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한 파트 제작중 중단되면 감이 끊어짐)

하지만 계획도 계획이거니와 약속을 하였기 때문에 3월 안으로 K7 작업을 끝낼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K7 애드온을 기다리고 계신것을 잘 알고 있으나 현재 여건상 작업 진행이 불가하오니 너그러히 양해 바랍니다.
(블로그는 매일 접속합니다. 궁금한것이 있으시면 블로그 상단에 있는 메모남기기 메뉴에 메모를 남겨주세요)

기타 애드온 제작에 관한 궁금한것이 있으시면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ps.
새로 오픈한 TDULOG(테드로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의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하며 주소는 TDULOG.tistory.com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agged with  GTA K7, ken7394, TDU K7, 작업지연
wrote at 2010.02.26 23:52 신고
1등이네...
빠른 쾌유를 빌어요 ㅋ
ㅡㅜ
SCH W830 
wrote at 2010.02.27 00:59 신고
건강도 챙겨가며 작업하세용ㅎ
무리 하시지 마시구 찬찬히 하셔도 됩니다
전또 무슨일있으신줄 알았어요...;;
wrote at 2010.02.27 06:03 신고
그냥천천히 해도되는걸 너무무리해가면서 하는것같네요...;;;
허리다 나으면 그때하세요..^
나..?그네! 
wrote at 2010.02.27 11:30 신고
저희는 K7 보다는 ken님의 건강이 더 중요합니다
허리가 완벽히 나으면 그때부터 하셔도 되요~
빠른쾌유를 빌어요! 밥도 빠짐없이 드시구요!
Vincent 
wrote at 2010.02.27 14:52 신고
고생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빨리 쾌차하시기 빕니다. 또 너무 무리하진 마시구요.. 건강이 최곱니다. !!!!
밥먹다우엑 
wrote at 2010.02.27 16:59 신고
켄님 빠른쾌유 바랍니다 ㅠ
또 K7에 목숨거시지 마시고 ㅎㅎ
건강도 챙기시고 ㅎㅎ
푹 쉬세욤^^
MEMENTO 
wrote at 2010.02.28 09:53 신고
아이고 켄님 저가 무리하시지 마시라구햇는뎅 ㅠㅠ
빠른 쾌유를 빌겟습니다.. 그리고 한번더 말씀드리는데
진짜 무리하지마세욤 그러다 큰일납니다 허리가
사람중에 제일중요한뎅 무리하지마시고
힘내시기바랍니다!!!!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 
wrote at 2010.02.28 14:37 신고
태클이라고 봐야대나 ;
사람은 목이 제일 중요합니다.
사람의 신경이 저부 목으로가기때문에
목부러지면 몸 못움직여요 ㄷ
wrote at 2010.03.01 06:25 신고
심장이랑 머리가제일 중요한대...
심장마비되면 즉사이고..
뇌진탕으로 즉사....
S웍 윌리 
wrote at 2010.03.01 15:02 신고
암만 그래도 본인의 건강부터 챙기셔야지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천천히 작업하세요
푹 쉬시구욤..
파이팅..!
GTA4 
wrote at 2010.03.09 22:36 신고
저는 10년이라도 기다릴겁니닷!!!

우리 생각해주시는것도 좋으신데

건강 먼저 챙기시는게 좋겠네요....
K7 
wrote at 2010.03.11 19:01 신고
K7도 좋지만 3월안에 완성하신다는 약속보다는 자신의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허리한번 잘못되면 평생고생합니다 저처럼요 오래앉지못하는걸보니 좀 심하신거같은데 4월이든 5월이든 우리는 기다릴겁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여기를 누르시면 TDULOG로 이동합니다.

20100225 : TDULOG 테드로그 오픈.


TDULOG(테드로그)가 오픈하였습니다.
아직은 초기 시작단계라서 정보와 자료가 상당히 부족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끊임없이 정보와 자료를 수집할 예정입니다.
Test Drive Unlimited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TDULOG는 무엇인가?
   TDULOG(테드로그)는 Test Drive Unlimited 게임에 관한 팁과 추가 차 등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합니다.(공개등급제한없음)

TDULOG는 누가 운영하나?
   TDULOG(테드로그)는 Mat님의 블로그이며 제가 팀블로그 집필자 자격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TDULOG(테드로그)의 주소는 http://tdulog.tistory.com 입니다.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TDULOG로 이동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wrote at 2010.02.26 14:40 신고
만들라는 차는 안만들고 이물고기가
wrote at 2010.02.27 11:15 신고
꺾끼
wrote at 2010.02.27 15:24 신고
좋아보이긴하는데

좋은거같긴한데

그럼뭐해

내가 테드를못하는데 엉엉 망할물고기가
└춘천운수┘ 
wrote at 2010.04.07 21:30 신고
.......역시 초창기이군요 ㅋㅋ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Pictured by Wired88

20100222 : E클래스 쿠페 컨버터블 : GTA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 모델의 GTA버전이 컨버터블(Convertable, ;Cabriolet) 버전으로도 공개됩니다.
컨버터블 개조작업 역시 GTA 컨버전을 진행하고 계신 Wired88님께서 진행중입니다.
현재 컨버터블 개조작업은 초기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마감 문제 등 수정 및 보완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Wired88님께서 꾸준히 빠른 작업중이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컨버전이 완료되면 GTA-Worldmods.de와 이 블로그에 공개될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페로 자료 퍼가실때 출처만 달랑 적고 Author이름 적는다고 해결되는줄 아시는 어리석은 분들이 계십니다.
제가 허락하지 않은 업로드는 출처, 저작권자 표기한다고 해도 위법입니다.

제 자료가 GTA-Worldmods.de에 공개된다 해도 타 카페나 사이트에 업로드하는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이번 E클래스 부터 제 애드온 저작권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천명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입니다.
카페(네이버, 다음)와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 애드온에 대한 저작권 보호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판단되었기에 이같은 조치를 취하니 협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나..그네! 
wrote at 2010.02.22 21:24 신고
컨버터블도 있는줄 몰랐는데 신기하네요!
아 GTA또 다시 깔아야되나 ㅎㅎ
wrote at 2010.02.23 00:43 신고
탑이 열렸다 닫혔다 하게 만들기만하면되겠군요

당신의 능력을 믿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 
wrote at 2010.02.23 23:56 신고
gta상안되지않나요..
산안만안되는건가?;;
wrote at 2010.02.24 16:10 신고
탑은 Extra Action이 적용되어 게임을 할때마다 열림, 닫힘 상태가 무작위로 선택되는 그런 방식일것으로 조심스로 예상해봅니다.
MEMENTO 
wrote at 2010.02.23 13:06 신고
오우!! 컨버터블은 처음보네욤 ㅎㅎ 먼가좀 어울리네욤 ㅎㅎ

멋진작품 기대하겟습니다^^
zonda R 
wrote at 2010.02.23 13:22 신고
어.... 제가 생각하고 있던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nata™ 
wrote at 2010.02.24 13:41 신고
K7제작에다..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한가지 부탁드릴게있다면 GTA:SA 컨버터블 버전은

따로 .txd, .dff 파일을 올려주시면 안됄까요?

한번 부탁드려봅니다..
wrote at 2010.02.24 14:07 신고
제가 GTA를 하지 않기때문에 파일 구성을 잘 모릅니다만. 이 블로그에 TXD, DFF파일을 모두 올리겠습니다.
FoX Aeris 
wrote at 2010.02.25 21:15 신고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도 수고하세요^^
wrote at 2010.02.25 21:27 신고
격려 고맙습니다. ^^
wrote at 2010.02.27 18:04 신고
정말 수고 많이 하셨네요
디자인보고 감탄;;
wrote at 2010.02.28 10:44 신고
수고 많으시네요.
K7 도 GTA SA 계획이 있으신가요?
wrote at 2010.02.28 11:13 신고
K7관련 포스트들 내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2  *3  *4 
rss
count total 1,884,080, today 37, yesterday 72
카테고리
블로그 알림
잡동사니
3D Modding
게임 스크린샷
글 보관함
2012/07, 2011/04, 2011/03, 2010/09, 2010/04,

티스토리 툴바